반응형
왜냐면,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의 판매 결과가 별로 좋지 않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죠.
여수에서도 아직 재고가 많이 남아 있고, 갤럭시 팬큐레이터 활동을 위해서 서울에 가끔 올라가 보면 서울에서 조차 눈꽃 에디션 재고가 남아 있고, 심지어 2+1 행사까지 진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더는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을 만나 볼 수 없을 줄 알았습니다.
롯데리아 인스타그램에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을 판매하겠다는 글이 등록되었고...
전... 저도 모르게 지갑을 들고 롯데리아로...
티렉스 버거와 2인분의 감자 튀김, 콜라 두 잔을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불고기 버거는 그 자리에서 먹지 못 하고 집에 가져가서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던 벚꽃 에디션...
작년에 벚꽃 에디션을 못 산게 너무 안타까웠는데 올 해는 구입하게 되서 무척 기쁘네요.
제가 1차 Pick한 포켓몬은 꼬부기와 피카츄!
2018 벚꽃 에디션은 포켓몬들이 벚나무 아래에서 잠든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제품은 벚나무 아래에서 소풍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구입하지 못 했던 작년 벚꽃 에디션이 더 예쁜 것 같슴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작년게 더 마음에 드네요.
그나저나 이번 벚꽃 에디션 포스터를 보면 '마지막 한정 판매'라고 적혀 있던데...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은 2019 벚꽃 에디션을 끝으로 더 이상 시리즈를 선보이지 않는 걸까요?
반응형